Valley | Egloos | Log-in | Random
- 불펌, 무단 전체 금지 : Copyright © 2004 by (엄)다인, All rights reserved.
색인 - INFO / Musics / Visuals / Books / Game & Delusion / Extra & Personal / Rumors & News / MISC. / Guest Book - 색인

ABOUT

"I'm learning to live with a lot of things" - 다양하게 사는 법을 공부하는 중이지.
by DAIN 이글루스 피플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나의 글을 읽어라!!
- 공지-
 1. 처음 오시는 분은 포스팅 위의 각종 메뉴와 색인을 참조해주세요.
 2. 방명록은 포스팅 위의 'Guest Book'을 눌러 주시길. 덧글로 하시고 싶은 말을 달아주세요.
 3. 이 곳의 글이나 사진들을 외부로 퍼가지 말아주십시오. 그리고, 이 곳에서 다루고 있는 각종 영상물이나 작품들의 저작권은 기본적으로 해당 작품들의 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물론 본인의 완전 창작물이나 글 자체에는 본인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4. 글이나 일거리를 의뢰하고 싶으신 분은 vandyne@naver.com, 혹은 vandyne@empas.com 이나, MSN(saickho@hotmail.com), LINE (네이버e메일) 등으로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 외부 링크 -
이글루링크
[이불을 걷자] 구구한 공명..
†Indian Flower
ryudo.egloos.com
평범한 블로그
觀鷄者의 망상 공간
魔王宮 ~ 勇士出入禁止區域
Moo!!의 게임과 공상
샤아전용 블로그
matsuhara의 임시 피난소의..
ARCHSAGE 의 일상적이고 ..
천년용왕의 둥지
☆ 벨로린햏의 ★별장★
명랑사회 선진조국 - 덮어놓고..
SabBatH
백수 알바꾼의 일기
헤지러브 가든
잠보니스틱스
티끌 모아 태산! 덧글 모아 재산!
THX1138
대답이 있다.그냥 시체는 아닌..
Extey Style
naisis lv02
天體觀測
람감네 수상가옥
Voice Love ♡ Boys Love
군것질은 3천원까지
[미르기닷컴] 外傳
いろはにほへとちりぬるを
외날개 히요Heeyo
히미코의 사마대제국
JOSH의 험난한 세상 (오늘의..
SOUNDTRAX
호크윈드의 이런저런 이야기
素晴らしき日々
프리스티
Bellona의 횡설수설
無限雜談空間
☆드림노트2☆
루리도의 상관없는 이야기(..
산왕의 건전성추구위원회
Mad Scientist
EST's nEST
추리소설 1000권 읽기! hansan..
Area 25 (이게 대체 뭐하자는..
일단은 무제
disintegration
ZETSO의 CRAZYWORLD~
NAKOTAKU's unreal egloo
:: Lainworks ::
일본에 먹으러가자.
Cafe Freedom
음....할말이 없네
초자공동체의 千像萬想
eggry.lab
POLISH APPLE
S.O.A(Spirits Of Alt's ju..
ESTi
cre-Inside
일상 생활 속의 파편들
aigolog
요아킴의『환상 소나타 : Le S..
로리!군의 잡다한 이야기
-
이젠 뭐든지 말할 수 없어.
일반인 접근금지!
루리의 그래비티 블래스트
존재감 없는 모씨.
貧乏自慢
[빠심작열-젠장법사] 격하..
더러운 욕망
positive and negative
갸흥's CHANNEL
아까짱 블로그(akachan Bl..
혜미오빠의 지름기록실
Nativity in Black
백금기사의 기묘한 연구소
♠ 眞誓河의 세상살이
Gamer'
번갯불 그림자 뒤에서 봄바람..
다인의 편의점 이것저것
[Egloos]MHK:artwork
▶ZAKURER™의 건담 뒷..
RNarsis의 다락방
Junggesellenmaschinen
Laku-Mimi-Priss
폭력 어덜트레인저 우주모함
Sion, In The 3rd Dimension
[H.S] 無限城
게임 회사원(?)의 도서관
Battle Cooking
syuou wiki
Milly564 아직 살아있는 얼음집
野郞ども!六甲おろしを歌お..
midikey's 95%
무명
Surviving in Australia
마이너스 원
鬼畜への道 ~隠居モード~
Under Construction
kumakuma memory 동면중
CookieBox
eienEst의 身.邊.雜.記.
하마네 얼음집
歌月十五夜
질풍 17주의 머브러브 라이프(J..
~~사보텐 아일랜드~~
비타민 F 리뷰로그
스컬로케이의 修羅之道
칠레산 포도는 맛있다.
강해야 바꾼다!!
DIVE into YOURSELF
twomix's L.I.F.E
산벽달회
나와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들
뿌리의 이글루스
Photo archive
nomodem's egloo part
룰~ 루~ 랄~ 라~
디굴디굴의 마왕성
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포니테일, 단발, 허벅지, ..
류온街道
Road Maxter의 잡탕노트 ..
SMH의 S.M.H한 방
OUTBURST
Rising sun의 잘은 모르지만..
hann의 이런 저런 연습장
얼큰이의 꿈을 향한 고속전함
SPACE BLUE
네덜란드 지옥차 세계일주
고독한별의 순수한♥망상★..
Pengo in 夢見館 (The Ho..
신생 스위트워터 : 黄天の門..
A Better Tomorrow...
zero.s 의 Mini Room
▶글 쓰지 않는 곰 이야기
테레스의 이야기
렉시즘 : ReXism
NO WAY OUT!
형태가 있는 것
warmania의 일본통신실
Frey's small window
망상전사 노부모토(妄想戰士..
Running on the Blade
.
◈CAPMAN의 스케치북◈
MAX 의 Hangar
SeaBlue in Parise
하루하루
WILD PARADISE
버드군의 잡소리 하우스
아무것도 없는 이글루.
몬스터헌터 전원일기
지조자의 잿빛낙원
올빼미씨, 코코아에 각설탕을..
정확한 데이터를 찾을 수 없..
Light . Make . Enjoy
유민성의 Korea Voice Drea..
뇨롱
[뱀병장] 인생 잠입미션(s..
청정 하수구
손안의책 편집부입니다
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
본점, http://www.capcold..
이런저런 이야기의 공간
전자음악 알아보기
게렉터블로그
sharksym's MSX World
jw2
이규영 블로그
그녀의 쉼터 ver. egloos
정현의 블로그.
world wide winbee 이글루스
욜덴의 월드 블로그
상하이리의 중국 만유기
아돌군의 잡설들.
괴기대작전의 형사드라마 감상..
Model ISLAND 2013
주 모씨의 이바구별곡
Hineo, 중력에 혼을 이끌려
공략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
샤이™의 PSO-ROOM
이수현의 우유나라
Paper Street Soap Company
いつも睡眠不足 언제나 수면부족
사설 게임 박물관
음악속으로
무디의 무책임한 세상
疹冥行의 현대 살인마 열전
'돌아오지 않는 숲'
게임음악이 사람을 이롭게 한다?
다음 직장은....
The Scent in Time...
Lanxi's toybox ~ We love..
[이전] C'z the day
대충 살아가는 게임개발자
三途川 懸衣翁
鬼畜病棟へようこそ
moeworld/萌えワールド
사막 한가운데 미어캣 동굴.
Nova의 영화 세상
트윈스 9연승(예정)ダヨ-
이준님의 새로운 잡담실
루리 이야기 冊
無錢生苦 有錢生樂
푸른 눈송이가 내리는 거리
고유성 만화방창
이글루님
뉴히스토리아
Model ISLAND,어떤 의미에..
2013년 01월 29일
1월 28일

 - 별로 재미는 없지만 매번 반복되는 패턴을 고수하면서…


  1월 29일자의 잡담 모음입니다.

  그런데 트위터에 끄적인 잡담 외엔 그닥 할말이 없네요.



  몸 아프다 핑계로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뒹굴뒹굴…


  으흐흑. 이럼 안되는데 말이죠.


  아아 이런 잡담도 패턴화가 되고 있어…


  실은 저는 봇이었던 겁니다…




  뭐 매번 똑같은 이야길 반복하는 것 같지만,

  어쩄든 이번이 3번쨰인지 4번쨰일지 모를 웨딩 피치의 더빙을 보고 있으니,

  혹시나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극장판을 국내에 더빙해서 개봉하면 과연 어떻게 될까 조금 궁금해지더군요.


  아니 진짜 오덕이 아니라 일반인들의 반응이 궁금한 작품이어서 말이죠. ㅎㅎㅎ








  = 하여튼 나머지는 또 1월 28일자 트위터 잡담 모음입니다.

  지겨우시겠지만 이해를 바랍니다. ㅎㅎㅎ




  # 하루종일 접속 안되다 날 바뀌니 되기 시작 뭐냐고~



  # 아 추격자… 정말 암담하달까…



  # @L******j 옛날 프리챌 트리플 크라운의 스파이더맨2 글이 문득 다시 보고 싶어지는데요…



  # @L******j 프리챌 진짜 싹 없어지기 전에 백업을 받으심이 T_T



  # 교향조곡 드퀘5 틀었음…



  # 맛의 달인 후쿠시마편은 '좋은게 좋은거'라는 왜쿡 분위기를 생각하면 나름 배짱 좋은 기획이긴 한데, 막상 호주에 사시는 분이 어떻게 취재를 할려나~ 싶기도 하고… 이제와서 조쿡을 위해~ 모드는 아니실텐데…



  # 이제와서 묻기엔 조금 뻘쭘하지만, 확밀아에서 같은 카드 렙1 짜리끼리 합쳐서 한계돌파를 끝까지 하고 나서 렙업을 하는게 더 좋은지, 아니면 렙업을 일단 꽉 체우고 같은 카드 렙1짜리 더해서 한계돌파를 하는게 더 좋은지…?



  # @k******n 그렇군요. 어쩌다 보니 생긴 1단 한계에 달한 애들끼리 더할려니 너무 비싸져서 미묘하더라는…



  # 프로그래머가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역돌이니 하는 개념이 수치상으로 성립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달까. 여신전생 식이면 렙 10짜리 임프와 렙 40짜리 로키를 합치니 렙 50짜리 오딘이 나오는 식인데 그런 거 좀 이상하지 않나?



  # 뭐 내가 렙 40짜리 인드라와 렙 40짜리 로키를 합쳐서 렙 45나 50짜리 가네샤 만드는 데에 익숙해진 탓이겠지만…



  3신보다는 제물 합체의 개념에 가깝겠지만 금요일 한정으로 기존에 얻은 경험치 뻥튀기해서 강해지는 건 이해하겠는데, 그냥 역돌이 효율이 더 좋다는 건 좀 이해가 안간다는 생각이… 뭔가 계산식 나누고 하는데에 괴상한 추가항이 있는 건가…



  # 한국 극장 백만 관객이 '흔한 사례'가 된건 멀티플렉스 탓도 있고 할인권 탓도 있고 소위 무료티켓을 통한 보험설명회~나 통판광고 같은 홍보행사도 인정되기 때문인데… 다이하드1이 단관 50만 동원으로 그해 최고 히트작이던 거 생각하면 참 상전벽해다…



  # 영웅본색 같은 경우는 개봉관 5만 동원으로 아슬아슬 본전치기였지만 동네 극장 2차개봉이 10만이고 대여 비디오가 10만장을 팔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요즘은 5만 동원이면 그냥 망한 영화라서… 이것이 물가 상승의 힘?!



  # 봉준호 괴물을 극장에서 3번 봤는데 3번째가 무료티켓 받아서 가니 60대 노인 대상의 상조보험 홍보로 영화한편 보고 1시간 보험 설명듣는 이벤트~였다. 근데 할머니들이 현서 물려갈때 "아이구 저걸 어째"하고 절규하는 합창이 정말 압권이었달까…



  # 중요한 건 무료 이벤트나 표뿌리기 때문에 관객수는 천만도 나오지만 실제 이익은 그 절반 정도로 봐도 될거다. 다만 노인들과 중장년이 극장에 가게되었고 허리우드가 노인극장으로 변하는 등으로 시장 대상층을 키우려한건 인정해야 할 정도일 뿐?



  # 괴물 볼 때 의외로 노인네들이 잃은 자식 대신 새로 줏어온 자식을 키우는 것을 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더라는 게 나름 인상적이었달까. 입양은 싫고 늙어서 혼자 사는 것보다는 남의 새끼라도 기른 정이 있으면 된다~라는 생각이 박힌 건 전쟁탓이였으려나…?



  # 그러나 레일건S는 애니맥스가 가져가겠지… 더빙도 하겠지…



  # 옛날 모든 것이 다 해적판으로 나오던 시대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면, 지금 쯤 마마마나 프리큐어 앤솔로지나 동인지들이 해적판으로 번역되어서 마구 찍혀 나오고 있을려나? (KOF동인지 오로치 버스터즈 시리즈 컴플릿하고 싶어요~)



  # 카라 애니화 이야기에 대해서 : 그러니까 이수만횽이 아이돌 지망생들 모아다가 인덱스 홀딩스와 계약 맺고 심야 드라마로 페르소나4 실사판 만들면 일본 수출하고도 남을텐데 ㅋㅋㅋ 아 왠지 모르게 아다치 역으로 이승기 나오면 괜찮을 것 같지 않은가요~ ㅋㅋ



  # 근데 카라 애니 진짜로 어떻게 만들지 몰라도 영상이라고 도는 거 보니 퀄 후져 보이는데… 진짜로 만드는 거라고 해도 이건 명백한 2D의 패배. 3D가 잘나서 지는게 아니라 그냥 2D가 후져서 지는 걸로 보인다는 게 더 문제일 듯… 수출은 무리…



  # 미쿡이 한국에 바라는 건 이란=중국과 이라크=일본 사이에서 자기네들 편들어줄 사우디아라비아나 아랍 예미리트 같은 거 아니겠나? // 그러나 한국 놈들은 사우디 아라비아로 만족할 놈들도 아니고… 인구도 많으니 전쟁나서 한 500만 규모 되길 바랄 듯…



  # 그냥 단순히 실물과 닮게 그리는 게 문제가 아니라 '캐릭터로써의 이미지 포징'이 문제인 디자인이 후달리는 걸로 보이는 듯 하지만, 이젠 그림쟁이 흉내도 포기하고 사는 내가 말할 건덕지는 아니군



  # 고양이를 키우고 싶지만 안 될거야 아마 OTL



  # @g******t 요새 일본 블루레이 시장이 1800엔 정도의 염가판이 대세인데 토호가 바라는 콜렉션 시리즈의 5천엔 가격으론 못 내놓는다~라는 시장적 결정이겠죠.



  # @g******t 아마존에서 영웅본색 블루레이를 정가 1500엔에서 할인해서 1천엔에 팔고 있군요. 배송료가 더 나올 것 같지만 지르고도 싶어지죠 T_T



  # 영웅본색 일본판 블루레이는 일단 광동어 오리지날로 알고 있는데, 사실 유명한 희나리 중국어 판 보컬 나오면서 주윤발이 썰푸는 술집 장면에서 북경어, 광동어에 따라 음악 나오는 타이밍이 다르다. 재개봉 때 나온 국내판 DVD는 판권문제로 보컬 삭제…



  # 아 그러고보니 백투더퓨처 일본판 블루레이의 더빙은 주인공 마티가 콤바트라V의 아오이 효마 역 미츠야 유지, 아버지 조지는 카이 시덴 후루카와 토시오…비프가 겐다 텟쇼 였던 걸로 기억한다.



  # 별 상관 없지만 매트릭스 일본판 블루레이와 DVD의 일본어 더빙에서 네오는 에미야 키리츠구 역의 코야마 리키야. 페이트/제로를 보고난 지금 들으면 네오와 키리츠구가 겹치면서 은근히 웃긴다. ㅋㅋ



  # 스미스 요원으로 나카타 죠지가 나왔으면 매트릭스 일판 더빙의 재발견(?)으로 진짜 웃겼을 텐데…



  # RT     :     wikitree     [속보] 삼성반도체 화성공장서 불산누출, 1명 사망 4명 부상 http://i.wik.im/104206 #위키트리



  # 아 일본 아마존에서 영웅본색 VHS가 1만엔을 호가하는데 블루레이가 1천엔 대… 문득 한국 출시판 VHS 가져다 일본에서 팔면 팔릴려나 싶어진다… OTL 우루세이 야쯔라 출시판 VHS 더 찾아서 일본에 팔아볼까 OTL



  # @g******t 영웅본색 2가 1000엔으로 팔립니다~ 검색해보시길. 얼마전에 미국판 평성 가메라 블루레이 박스(!)가 1800엔 할인이었다가 끝났었죠.



  # RT     :     SBS8news     삼성반도체 화성공장서 불산누출 1명 사망 · 4명 부상.
Dain Um 님이 리트윗했습니다



  # 그러니까 대중적으로도 팔릴 법한 영화들은 싸게싸게 염가판 블루레이 내놓고, 소수 덕들만 살 아이템은 비싸게 5900엔찍고…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한국에선 그것조차 성립이 안되는 모양이니…



  # @g******t 이미 일판 블루를 사 놓은 입장이라 굳이 미국판까지 살 생각은 없지만 말이죠 ㅎㅎㅎ



  # 그러고보니 고지라VS비오란테 코드2 DVD에 감독인 오오모리 카즈키 본인 싸인을 받았는데, 감독이 싸인을 하면서 "극장에서 또 보세요~"라고 말을 하더라. 감독님~ 볼 수 있어야 보죠~ T_T ㅎㅎㅎ



  # @g******t DVD때도 일본판과 같았으니 블루레이도 아마 같을 것 같습니다.



  # 군바리 월급 10만원 갖고 군테크 한다는 조선일보 기자들에게 진짜로 월급 10만원 갖고 대체 무슨 재테크를 탈 수 있는지 직접 한번 해보라고 하고 싶군. 아 뭐 5만원 짜리 삼성 주식만 갖고 한달을 버틸 수 있다면 용자라 인정해주겠다만… ㅎㅎ



  # 으음 애니플러스가 신만세 재방송이라… 3기를 들여오겠다는 강한 믿음을 가지겠습니다. 물론 초전자포는 애니맥스가 가져가겠지만요 ㅎㅎㅎ



  # 쯧~ 지금 현역 오덕들이 과연 대한민국에서 요양원 들어갈 만한 재력을 쌓을 수 있을까? 잘해봐야 아파트 단지의 노인회관이나, 요즘의 파고다 공원대신 홍대 거리 공원 근교에서 번개모임 갖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 데 말이지. ㅋㅋㅋ



  # 오덕의 성지는 강남이라 주장하면 70년대 오덕, 오덕의 성지는 명동이라 주장하면 80년대 오덕, 오덕의 성지는 용산이라고 주장하면 90년대 오덕, 오덕의 성지는 웹하드라고 주장하면 21세기 오덕.



  # @s********k 죄송합니다~ 서울 촌놈이라 부산 쪽은 잘 모릅니다~ ㅎㅎ



  # @g********n @s********k 가본 적 없어서 어딘지 모르겠습니다 OTL



  # @H*******e 저는 서울 촌놈이라 ㅎㅎㅎ



  # 뜬금 없지만 오늘은 또다시 가면라이더 변신 장면 모음 => http://youtu.be/Z3GfjV0n5QQ 별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만~



  # @k*******1 순교자를 너무 좋아하는 한국 교회…



  # 아 투니버스 웨딩 피치 본다는 걸 잊고 있었다~



  # 투니버스의 괴상한 센스에 감동 받았다~ 근데 화질은 MBC판 보다 약간 후진 수진입니다만… 엥, 성우는 어째 MBC판 그대로인가? 재더빙 아닌가?



  # 아 미묘하다. 웨딩피치 투니버스 재방은 레모네~던가 느끼한 남자는 옛날 박일씨 맞는 것 같은데 여자애들은 다 바뀐 것 같기도… 덕분에 묘한 기시감 마저 느껴져. 근데 진짜 "첫 웨딩피치"는 너무하잖아~ 이것들아~



  # 아 투니버스 웨딩피치 재더빙 맞긴 맞나 보네. 근데 옛날 기억과 매칭되서 위화감 없는 부분이 있고 위화감 찌리릿 오는 부분도 있고… 이래저래 세상이 꺼꾸로 돌아가는 기분… 데이지가 이상형이란 조석은 매일 보고 감상문써라…



  # 풋 리모네는 김영선이고 데이지가 이용신이네… 케빈은 신용우… 근데 이거 화질은 옛날 MBC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도 세일러문 재더빙처럼 망가지진 않았는데 아슬아슬하게 VHS보다 조금 나은 수준이군요.



  # @l******m 지금 바로 투니버스를 트시고 웨딩피치를 보시는 겁니다.= ㅎㅎㅎ



  # 대원방송 계열인 챔프TV에서 세일러문 해주고, 투니버스에서 웨딩피치 해주니, 이제 카툰네트워크에서 은하철도999나 빨간머리 앤이라도 해주려나… 박여왕 집권이니 대충 30년쯤 돌려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 아 카툰네트워크에서 그랑조 해주겠구나~



  # 옛날 MBC판 피치의 묘하게 간드러지는 인상의 소리가 아니라 평범한 요즘 젊은 성우 목소리가 되서 문제… 데이지는 왈가닥 보이스에서 조금 더 나이먹은 목소리가 되었지만 가장 피해본것은 릴리… 리모네의 김영선씨가 느끼한 목소리도 잘내는 구나~ ㅎㅎㅎ



  # 안타깝지만 적어도 초반부만으론 세일러문 재더빙이 "평범한 대원 성우 재더빙"이었다면, 투니버스의 웨딩피치는 "어째 예전과는 이미지가 좀 많이 달라져서 망가진 기분의 투니버스 더빙"이라는 기분…이랄까. 김영선씨 하나 건진다는 기분이다…



  # 뭐랄까, 이번 투니버스 웨딩피치는 일판을 좀 더 의식한 것 같은데 덕분에 결과적으로 옛날 MBC과 SBS판의 단점만 가져와서 뭉친 듯한 기분. 남자들은 괜찮은데 여자들이 문제 아닌 문제가… 아니 뭐 이건 추억과 취향 문제기도 하겠습니다만



  # 뭐랄까~ 이 기묘한 위화감~ 쩌는데요~



  # 아~ 웨딩피치는 방송국 마다 캐스팅이 달라도 개인적으론 MBC판의 인상이 강하게 남아 있어서 그 쪽이 기준이 되어 판단하게 되는데 이거 투니 신판은 미묘미묘 그 자체… 음, 엔딩 노래는 안 나오나?



  # 재더빙이 유행하는 김에 다시 한번 더빙해서 나올 만한게… 그랑조드냐 메칸더냐~ ㅋㅋㅋ 메칸더 재더빙해서 나오면 과연 30대 아저씨들은 어떻게 나올 것인가 조금 궁금해지는데… 콤바트라 더빙해주세요~



  # 웨딩피치 투니버스 재 더빙은 엔딩 노래도 성우들 모아서 새로 더빙했군요. 아마 오프닝도 새로 했겠군요. 오프닝은 '숨길 수 없는 사랑'이라니 이것도 새로 한 게 맞겠고… 그런데 역시 MBC쪽이 인상적이긴 했으니 계속 비교될 테고… 안습이군요.



  # 박일씨의 느끼함을 김영선씨가 얼마나 살릴 수 있을 것인지가 개인적 의문입니다. ㅋㅋㅋ



  # 하여튼 갑작스런 레트로 작품들 재더빙은 아마 카툰 네트워크의 카드캡터 채리 재방송이 어느 정도 먹힌 탓으로 생각되고 (대원의 세일러문은 또 다른 어른의 사정이 있긴 했지만) 투니버스의 웨딩피치는 그냥 새로 했다는 데 의의가 있지만 이게 유행이 되면…



  # 재더빙 유행에 힘입어서 고바리안이나 메칸더 한번 다시 나오면 좋겠지만, 그 전에 우리의 당면과제는, 천사소녀 새롬이 재방송입니다. 한번 오디션 해서 아이돌 성우 키워보는 것도… // 밍키는 주희 씨가 아니면 아무도 인정안할 것 같으니 패스…



  # 아 그러고보니 잊고 있었는데, 대원은 세일러문 극장판도 더빙해줄려나요. 다른 건 몰라도 세일러문R 극장판은 한번 더빙해서 나와도 괜찮을 것 같은 데 말이지. 성우 합창 노래 '문 리벤지'도 의외로 도전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하여튼… 희망사항~



  # @k******o 이 노래 정말 좋아하시는구료~ ㅎㅎ 뭐 본인도 핑크 파인애플 히트 퍼레이드 CD를 갖고 있긴 하지만 님처럼 대놓고는 말 못하지요 ㅎㅎㅎ



  # @k******o CD 안갖고 계시면 나중에 한장 떠드리지요 ㅋㅋㅋ 뭐 굳이 필요하진 않을 수도 있겠지만 ㅎㅎㅎ



  # @k******o 음? 그렇게 비싼 놈은 아니었을텐데 ㅎㅎㅎ



  # RT     :     k_aquinas     로봇앤프랭크 번역 사태를 참다못한 어떤 분이 감독한테 직접 영어 이메일을 보냈는데, 하필(?) 작가의 부인이 한국계였던 모양. 결국 제작진들도 얼마나 심한 상황인지 알게 되었다고. 희극인가 비극인가... -_-; http://flakgear.egloos.com/1754674



  # @s**********z 다른 게임도 많은데 왜 아직 캡콤이 살아 있는 마계촌일까요… 망한 회사 것부터 만드는 게 편할텐데 ㅎㅎㅎ



  # 오늘의 비비드 : 무투파 그린 등장!



  # 비비드레드는 그냥 개그의 영역~ 잡탕찌개를 독자적인 개성을 살리면서 맛있게 끓이기보단 그냥 암 생각 없이 있는 재료를 다 밀어넣는 잡탕 찌개에 올인. 뭐 정통파 된장찌개나 순두부찌개를 바라는 사람들은 싫겠지만 이런 것도 이 나름대로…



  # @s**********z 머 그냥 웃자는 거죠. ㅎㅎㅎ



  # 한 화만에 아무 부담 없이 도킹해서 닌자걸 포메이션 되는건 진짜 화수가 부족하니까 달리고 보자~라는 뻔뻔함으로 느껴질 지경이로다~ // 비비드레드 자체는 범작이지만 이거 잘나가면 진짜 수퍼백합대전 같은거 나오지 않을까… 백합 잠재력이 없이는 안돼…



  # @i****o 스카이걸즈는 못봐서 애들 성격 설정 같은 건 모르겠지만, 그림이나 인상 만으로는 무장신희가 좀더 스카이걸즈에 가깝지 않나요?



:DAIN.



by DAIN | 2013/01/29 14:57 | 신변 잡기 잡상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saickho.egloos.com/tb/392704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3/02/02 13:58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13/02/07 22:49
비공개 답글입니다.
Commented by rumic71 at 2013/02/02 15:14
* 어르신들에게는 업동이라도 '아들' 이라는 게 중요하겠죠.
* 제 군시절 연봉이 요즘은 월급이니 참으로 격세지감 느낍니다...
Commented by DAIN at 2013/02/07 22:49
격세지감까지야~ 그래도 뭐 사병 월급은 결국 게눈감추듯 사라질 양의 군바리 월급일 뿐.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 불펌, 무단 전제 금지 : Copyright © 2004 by (엄)다인, All rights reserved. -


이글루 파인더

태그
최근 등록된 덧글
오래 기다렸습니다.
by sKENDaeL at 07/09
간간히 나오는 정치질의 무서움..
by 주사위 at 07/09
적군 측 조연만 죽여서 그런지..
by sKENDaeL at 06/26
일단은 본편에선 아르헨티나 ..
by DAIN at 06/24
이번주도 본방사수 실패했습..
by 주사위 at 06/19
류가 초기에는 흑인이였다고 ..
by sKENDaeL at 06/18
머 시대를 생각하면 내용을 꽉..
by DAIN at 06/17
이번 주에는 무사히 놓치지 않..
by DAIN at 06/17
어제 자려고 누웠는데 퍼스트..
by 주사위 at 06/11
늘어지는 부분없이 빠르게 진..
by sKENDaeL at 06/11
결과적으로 탈주는 성장을 위..
by DAIN at 06/10
하지만 그 첫출격은 전투가 ..
by DAIN at 06/10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
by 주사위 at 06/04
앞으로의 모든 건담 스리즈의..
by 무지개빛 미카 at 06/04
전뇌조 > 막장 테크 일직선..
by DAIN at 06/03
아버지 노릇이 처음이라 부족..
by 전뇌조 at 05/28
잘린 것은 아쉽지만 섬나라 ..
by DAIN at 05/28
미주 지역 쪽에서도 쿠쿠르스..
by DAIN at 05/28
그럼 도안 이야기는 날아간 ..
by sKENDaeL at 05/28
어제는 9시에 시작하니까 하고 8..
by 주사위 at 05/28
최근 등록된 트랙백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y Light . Make . Enjoy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
by 잠보니스틱스
스타트렉 다크니스
by 잠보니스틱스
009 RE : CYBORG
by 잠보니스틱스
다소 마이너한 크로스오버 하나
by 잠보니스틱스
모든 것은 예비군으로 통한다
by 잠보니스틱스
치마와 아이돌.
by ☆드림노트2☆
어린 호무
by 잠보니스틱스
익명의 제보자가 보내준 사진
by 잠보니스틱스
[바톤] 나를 2차원에 눈뜨게..
by 잠보니스틱스
그, 그런 수가 있었다니!
by 잠보니스틱스
극장판 호빵맨 : 쓰레기맨의 별
by 잠보니스틱스
잠본이를 말해주는 3가지 키..
by 잠보니스틱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양..
by 잠보니스틱스
세기의 결전
by ☆드림노트2☆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극장..
by 콩바구니의 그림일기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by 잠보니스틱스
소년 일지매
by ☆드림노트2☆
뭣이! 독수리 오형제도 실사화?!
by 잠보니스틱스
MARVEL MOVIES : 어메이징..
by 잠보니스틱스
이전블로그
2019년 12월
2019년 07월
2019년 06월
2019년 05월
2019년 04월
2018년 05월
2017년 06월
2017년 04월
2017년 03월
2016년 12월
2016년 11월
2016년 09월
2016년 06월
2016년 05월
2016년 01월
2015년 10월
2015년 08월
2015년 07월
2015년 06월
2015년 05월
2015년 04월
2015년 02월
2015년 01월
2014년 12월
2014년 11월
2014년 10월
2014년 09월
2014년 08월
2014년 07월
2014년 06월
2014년 04월
2014년 03월
2014년 02월
2014년 01월
2013년 12월
2013년 11월
2013년 10월
2013년 09월
2013년 08월
2013년 07월
2013년 06월
2013년 05월
2013년 04월
2013년 03월
2013년 02월
2013년 01월
2012년 12월
2012년 11월
2012년 10월
2012년 09월
2012년 08월
2012년 07월
2012년 06월
2012년 05월
2012년 04월
2012년 03월
2012년 02월
2012년 01월
2011년 12월
2011년 11월
2011년 10월
2011년 09월
2011년 08월
2011년 07월
2011년 06월
2011년 05월
2011년 04월
2011년 03월
2011년 02월
2011년 01월
2010년 12월
2010년 11월
2010년 10월
2010년 09월
2010년 08월
2010년 07월
2010년 06월
2010년 05월
2010년 04월
2010년 03월
2010년 02월
2010년 01월
2009년 12월
2009년 11월
2009년 10월
2009년 09월
2009년 08월
2009년 07월
2009년 06월
2009년 05월
2009년 04월
2009년 03월
2009년 02월
2009년 01월
2008년 12월
2008년 11월
2008년 10월
2008년 09월
2008년 08월
2008년 07월
2008년 06월
2008년 05월
2008년 04월
2008년 03월
2008년 02월
2008년 01월
2007년 12월
2007년 11월
2007년 10월
2007년 09월
2007년 08월
2007년 07월
2007년 06월
2007년 05월
2007년 04월
2007년 03월
2007년 02월
2007년 01월
2006년 12월
2006년 11월
2006년 10월
2006년 09월
2006년 08월
2006년 07월
2006년 06월
2006년 05월
2006년 04월
2006년 03월
2006년 02월
2006년 01월
2005년 12월
2005년 11월
2005년 10월
2005년 09월
2005년 08월
2005년 07월
2005년 06월
2005년 05월
2005년 04월
2005년 03월
2005년 02월
2005년 01월
2004년 12월
2004년 11월
2004년 10월
2004년 09월
2004년 08월
2004년 07월
2004년 06월
2004년 05월
2004년 04월
2004년 03월
포토로그
메뉴릿
게임뮤직 웹링
get pdf rss

skin by 서비